1. LOGIN
  2. JOIN
  1. LOGIN
  2. JOIN
데일리치과
심미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악관절 질환
일반치료
데일리 특수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공지사항

(언론에 소개된 데일리치과) 환한 미소의 완성 ‘치아미백’... 효과적으로 치료하고자 한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 19-09-23 17:00 조회 : 2,713회 댓글 : 0건

본문

환한 미소의 완성 ‘치아미백’... 효과적으로 치료하고자 한다면?

입추가 지나면서 취준생과 예비 신랑신부들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인생에 있어 중요한 날을 앞두고 호감가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는 것. 특히 단정한 이미지를 위한 필수 조건으로 꼽히는 치아 관리를 고려하는 사례가 많다.

하반기 취업을 노리는 취준생들의 경우 최종합격을 좌우하는 면접에서 좋은 첫인상을 심어 주기 위해 웃을 때 보이는 환한 치아를 부각시킬 수 있는 치아미백을 고려한다. 날이 선선 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철에 맞춰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 역시 예식장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미소를 보이기 위한 방법으로 치아미백을 선택한다.

판교 정자동 데일리치과 이찬희 대표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요즘 같은 시기에는 취준생, 예비신랑신부뿐만 아니라 개강을 앞둔 학생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빠른 시간 안에 외모변화를 줄 수 있는 치아미백에 대해 묻는 문의사항이 증가한다.

(기사의 본문 내용은  https://www.ibab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7693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