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1. LOGIN
  2. JOIN
데일리치과
심미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악관절 질환
일반치료
데일리 특수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공지사항

(언론에 소개된 데일리치과) 임플란트 선택 전 자연치아 살리는 보존치료 먼저 고려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2-28 17:13 조회 : 2,499회 댓글 : 0건

본문

치아가 건강하지 못해 상실하게 되면 저작기능이 떨어져 소화기 건강까지 악영향을 미친다. 얼굴 변형을 일으켜 심미적인 콤플렉스의 원인이 되기도 해 사회생활에 있어서도 장애로 작용할 수 있다.

물론 최근에는 의학이 발전을 거듭하면서 자연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자연치아를 대체할 수 있게 됐다. 하지만 임플란트가 영구적인 방법은 아니다. 사후 관리와 건강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지만 임플란트의 수명은 평균 10년 정도다.

현존하는 술식 중 자연치아와 가장 유사한 기능을 하지만 완벽하게 대체할 수는 없다. 따라서 치아가 손상됐다고 하더라도 임플란트 시술은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한다.

충치는 조기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손상 부위가 커지고 시간과 비용도 늘어난다. 치아 뿌리까지 염증이 침투했다면 발치를 해야할 수도 있다. 자연치아를 건강하게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6개월에 한번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기사의 본문 내용은 http://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42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