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1. LOGIN
  2. JOIN
데일리치과
심미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악관절 질환
일반치료
데일리 특수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공지사항

(언론에 소개된 데일리치과) 임플란트, 재수술 우려 줄이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5-08 09:49 조회 : 2,488회 댓글 : 0건

본문

건강한 치아는 오복의 하나로 꼽힌다. 그만큼 오랜 기간 꾸준히 관리하기 어렵다는 뜻이기도 한데, 노화나 사고와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치아가 썩거나 깨지고, 빠지게 될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데일리치과 이찬희 대표원장 설명에 따르면, 치아가 상태가 심각해져 치아상실까지 이어질 경우에는 임플란트 치료를 고려해볼 수 있다.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유사한 인공치아를 턱뼈에 식립해 튼튼하게 고정시키는 치과치료 중 하나다.

만약 임플란트와 같은 치과치료 없이 치아가 빠진 상태로 오랜 기간 방치하게 될 경우에는 치아가 이동해 사이사이의 간격이 벌어질 수 있으며, 치아가 옆으로 기울어지는 등 치열 전체가 비뚤어질 수 있다. 변형된 치열로 인해 맞물림 장애가 생긴 치아는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해 소화기관에 문제가 생기고, 외관의 변화로 자신감 저하, 심리적 위축 등을 초래할 수 있다.

이같은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선 빠른 시일 내 치과를 방문한 후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기사의 본문 내용은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642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