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1. LOGIN
  2. JOIN
데일리치과
심미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악관절 질환
일반치료
데일리 특수클리닉
커뮤니티
닫기

공지사항

(언론에 소개된 데일리치과)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치아미백 관심 높아...치료 유의할 점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 23-02-27 11:37 조회 : 699회 댓글 : 0건

본문

 

2eff6dd1e1335ce6bcad80d66aba0cdc_1677465335_1429.JPG

 

  

지난해 5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이어 올해 1월 30일을 기점으로 2년 넘게 이어져온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됐다. 마기꾼(마스크 사기꾼)이라는 명칭이 생겨날 만큼 눈 아래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됐던 시절이 끝나면서 치아 미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치아 변색이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외모 콤플렉스로 작용할 수 있으며, 자칫 단정하고 깨끗한 인상을 주지 못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부부, 취업 전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 등을 중심으로 변색된 치아에 대한 미백치료를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찬희 데일리치과 대표원장(보존과 전문의)는 “치아미백 치료는 색깔 기준표를 기반으로 진행하되 환자 개개인의 피부 톤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진행해야 할 뿐만 아니라 치료에 사용되는 미백제의 안전성과 의료진의 역량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며 “치과 방문 전 식약처에서 인증한 정품 치아미백제를 사용하는지, 치아미백에 관한 노하우 및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지를 기준으로 살펴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기사의 본문 내용은 https://www.rapport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58005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분당 정자동 데일리 치과)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치아미백 관심 높아...치료 유의할 점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